EZ EZViwe

하이투자증권 페이스북·트위터 스타로 떴다

SNS 마케팅 이벤트 상품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이수영 기자 기자  2012.06.27 13:47: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이투자증권이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활용한 SNS 마케팅이 활발하게 진행됨에 따라 관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이투자증권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의 홍보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또 하이투자증권 트위터에도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Retweet)하고 팔로우(Follow)하면 된다. 하이투자증권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하이투자증권은 트위터 팔로워 수가 약 4만7700명에 달할 정도로 SNS 마케팅의 선두주자로 꼽힌다. 회사는 그간 트위터와 블로그, 페이스북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 및 하이투자증권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