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쌍용차 '코란도 패밀리투어' 3주간의 대장정 마쳐

회원의견 반영 ‘약속’…“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 실시할 것”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6.25 14:53: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쌍용자동차(003620)가 전국의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처음으로 실시한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쌍용차는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과 동호회 지원 활성화를 위해 가진 ‘코란도 패밀리투어’를 성공리에 마쳤다.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과 동호회 지원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는 3주에 걸쳐 서울·대전·부산에서 총 200여명의 동호회 회원들을 초청해 마련했다.

쌍용차는 지난 24일, 서울 지역 회원들을 대상으로 열린 일산-송추 간 코스 투어를 끝으로 모든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특히, 출발 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함께 실시해 참가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회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제품과 회사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청취하고 향후 개발 및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쌍용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코란도는 3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장수 브랜드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상징적인 모델”이며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고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이어 가기 위한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이 밖에도 공장 견학, 레이싱 대회 참가 지원 등 동호회 활동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실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