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005380)는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신촌과 강남 일대에서 유로2012 후원기업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유로2012 게릴라 로드쇼’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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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차는 신촌과 강남 일대에서 유로2012 후원기업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i30·i40 게릴라 로드쇼’를 실시했다. | ||
22일은 홍익대학교를 기점으로 △신촌역 △이화여대 △연세대 등 젊은층이 많은 신촌 주요 대학가에서 로드쇼를 진행했으며, 23일은 △코엑스 △강남역 △가로수길 △압구정 등 유동 인구 밀집지역을 순회했다.
또 현장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유로2012 쇼카를 촬영해 개인 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유로 프리미엄 축구공’을 증정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현대차는 이와 더불어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별도 행사 공간을 마련하고 △유로2012 i30, i40 쇼카 전시 △‘나도 스트라이커’ 슈팅 이벤트 진행 △포토타임 등 고객들에게 이색 볼거리를 제공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유로2012는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 축구 팬들이 열광하는 축제의 장”이라며 “유로2012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 기간 동안 국내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선도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