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캘러웨이골프, 실속·품질 두 마리 토끼 잡다

고객 감사 이벤트로 최상의 상품을 가장 실속있는 가격으로 선봬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6.22 13:39: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골프용품브랜드 캘러웨이골프가 고품질 제품의 합리적인 구매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5일부터 ‘헥스 디아블로 투어볼(HX Diablo Tour)’과 ‘헥스 크롬볼(HX Chrome)’ 구매 시 각각 골프볼 1 더즌과 고급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번 행사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한다는 취지로 ‘최상의 상품을 가장 실속있는 가격’으로 선보인 것 이라고 밝혔다.

   
‘헥스 디아블로 투어볼 세트’ 행사가는 10만원이며, ‘헥스 크롬볼 세트’ 행사가는 13만원이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비수기를 맞아 재고털이를 위한 비인기 제품 할인 행사가 아니라 캘러웨이 골프볼을 눈여겨 보면서 구매를 망설이던 골프 애호가들에게 대표적인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기획 판매 한다는 것이다.

지난 1월 골프 전문 매체에서 실시한 비거리 테스트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헥스 디아블로 투어볼은 캘러웨이골프의 특허 기술인 육각 딤플로 제작돼 비거리 향상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하고 있는 제품이다.

한정으로 판매되는 ‘헥스 디아블로 투어볼 세트’ 구매자는 옐로우 색상 2 더즌에 화이트 색상의 투어볼 1 더즌을 추가로 받는 행운을 얻게 된다.
 
‘헥스 크롬 골프볼’은 투어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펙인 3피스 구조와 우레탄 커버로 구성된 제품이지만, 아마추어 골퍼도 투어 선수들이 만들어내는 퍼포먼스를 뚜렷이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골프볼이다. 또 한정으로 판매되는 ‘헥스 크롬볼 2더즌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캘러웨이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불황기를 맞아 고객들을 응원하는 한편,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부담 없이 헥스 디아블로 투어볼과 헥스 크롬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목적”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을 배려하고, 적극적으로 니즈를 살펴 진심을 담아 소통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용 제품 재구매율이 높은 골프볼 구매 패턴을 고려할 때 이번 행사는 캘러웨이 골프볼의 품질을 신뢰하는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캘러웨이 3피스 볼의 매력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하길 원하는 신규 고객의 욕구를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