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PRGR, 퍼터 다양성에 충실

‘Silver-Blade HB Belly’ 신발매…블랙헤드 무거운 밸리퍼터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6.22 13:23: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요코하마 고무(주)는 PRGR 브랜드의 ‘Silver-Blade HB’시리즈의 신모델로 밸리퍼터(중척 모델) ‘SB-03CS HB Belly’를 (주)PRGR를 통해 6월 하순부터 발매한다고 밝혔다.

   
PRGR은 오는 6월 하순부터 ‘Silver-Blade HB Belly’를 신발매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밸리퍼터는 최근 사용자가 증가중인 중척 퍼터로, 그립 엔드를 배에 고정하고 스트로그 하는 것. 그립 엔드가 고정되기 때문에 스트로크가 안정될 뿐만 아니라 일반 퍼터보다 헤드의 운동량이 커서 스트로크의 직진성이 강한 특징이 있다.

PRGR의 ‘SB-03CS HB Belly’는 ‘Silver-Blade HB 퍼터’ 시리즈의 특징인 스트로크하기 좋은 느낌과 타점의 안정화를 추구하는 무거운 블랙헤드로 확실한 타감을 잇는다. 또 그동안 보통 41인치 이상이 밸리퍼터의 주류인 반면 PRGR은 테스트를 통해 동양인 체격에 맞는 40인치로 설정하고 헤드형상은 말렛형이다.

PGRG 관계자는 “현재 무겁고 확실한 타구감의 ‘Silver-Blade HB’시리즈, 마일드한 타구감의 ‘Silver-Blade Ⅱs’시리즈를 라인업하고 있지만 이번 밸리퍼터가 추가돼 퍼터의 다양성이 한층 충실해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