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진투자증권 "올바른 입시정보, 무료로 알려드려요"

전국 순회 무료 입시설명회, 김미연 애널리스트 강사로 나서

정금철 기자 기자  2012.06.21 11:28: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유진투자증권이 고객서비스 일환으로 4개 주요도시에서 무료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입학사정관제도, 우선선발제도 등 다양한 입시제도로 인해 학부모들도 수험생 못지않게 공부해야만 하는 시대가 됐다. ‘학부모의 정보력이 곧 자녀의 미래’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지만 정보를 올바르고 자세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상태다.

이런 가운데 유진투자증권은 26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울산 총 4개 주요도시에서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유진투자증권은 최근 교육 담당 애널리스트가 업종분석리포트가 아닌 입시를 객관적으로 분석한 입시 자료 ‘교육의 정석’을 발간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설명회에는 ‘교육의 정석’ 저자인 교육담당 김미연 애널리스트가 직접 강사로 나서 최근의 입시제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입시설명회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입시 자료 ‘교육의 정석’을 무료로 제공한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기존 사교육업체의 설명회와 달리 중ㆍ고, 대입 입시전형 전체를 아우르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애널리스트의 객관적인 시각으로 분석한 자료를 통해 학부모들이 올바른 입시 정보를 자세히 파악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