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태평양교육이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태평양교육센터 교육장에서 매월 4째주에 실시하는 ‘친절서비스 공개강좌’를 진행한다.
태평양교육의 친절서비스 공개강좌는 직장인 서비스마인드와 친절서비스 교육 및 이미지메이킹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매월 실시되고 있다.
이번 공개강좌는 관공서, 기업체, 직장인, 병원 및 개인 등 고객응대와 관련된 직종을 가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총 13시간의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교육 내용은 1일차와 2일차를 나눠 진행된다. 1일차에는 서비스마인드와 고객만족, 고품격 이미지메이킹 매너 전화예절 등의 주제로, 2일차에는 유형별 응대 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응대 서비스 롤플레잉을 교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