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전자, 에어컨 제조사 상관없이 최대 40만원 추가할인

‘한 Q에 시원한 보상판매’…기존 에어컨 사진 찍어오는 고객 대상

나원재 기자 기자  2012.06.19 11:46:54

기사프린트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삼성 스마트에어컨Q 구매 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구형 에어컨 사진을 찍어 오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만원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프라임경제] 삼성 스마트에어컨Q가 파격적인 조건의 ‘한 Q에 시원한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005930)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요금 걱정 때문에 무더위에도 기존 에어컨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전기요금을 반으로 줄일 수 있는 최신형 삼성 스마트에어컨Q를 획기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와 관련,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삼성 스마트에어컨Q 구매 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구형 에어컨 사진(제조사 무관)을 찍어 오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만원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결제금액 230만원 이상인 행사 대상모델은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전기요금 인상이 거듭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한 무더위 극복을 위해선 절전 에어컨이 필수다”며 “에너지 효율이 높지 않은 구형 에어컨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보상판매는 놓쳐서는 안될 절호의 기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