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가 고객들에게 맞춤형 신용관리 방법을 제시한다.
KB국민카드는 19일 개인신용평가 전문회사인 코리아크레딧뷰로(이하 KCB)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KCB 맞춤형 신용관리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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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는 ‘KCB 신용등급 향상 컨설팅’ 체험행사를 통해 온라인 신용조회 및 오프라인 신용관리 전문가와 일대일 컨설팅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
‘KCB 맞춤형 신용관리 서비스’는 신용정보 조회 및 변동 알림 등의 ‘Credit Check’ 서비스와 신용등급 변동예측 시뮬레이터 및 신용전문 상담사와 일대일 신용등급 향상 컨설팅 등의 ‘Credit Care’서비스로 구성된다.
‘KCB 맞춤형 신용관리 서비스’ 체험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9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존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고객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오는 7월부터 3개월간 서비스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신용관리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본인의 신용도에 대한 정확한 인식 및 신용등급 향상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전체 고객대상으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며, 고객의 신용도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