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디지털대성 '수시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

수시 논술 및 심층면접·구술 전형의 합격 전략 전수

이정하 기자 기자  2012.06.15 18:06: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디지털대성(068930·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과 티치미는 6·7 모평 이후 본격적인 수시 시즌을 앞두고 수시 모집 전략을 제시하기 위한 '수시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8일 밤 10시30분부터 시작되는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수시는 필수(必須)다!'라는 주제로 각 계열별 수시 논술 및 심층면접·구술 전형의 합격 전략을 전수할 계획이다.

설명회 연사로 나서는 홍경희·박민건·강희재 강사 3인은 대성마이맥의 수시 전문가 및 논술 1타 강사들로 치밀한 수시 전략과 명쾌한 논술 강의로 학생들로부터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홍경희 강사는 논술 강의 16년 차의 베테랑 강사로, 이번 설명회에서 '인문계 수시 논술대비법과 합격 전략'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최상위권을 위한 인문 논술로 각광 받고 있는 박민건 강사는 '인문계 학생들의 수시 심층면접·구술 전형 대비법'에 관해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수리 논술의 강희재 강사는 '자연계 수시 논술 대비법과 그에 따른 합격전략'을 전수해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시 전문가 자연계 논술의 강희재 강사는 "서울대 정시 구술전환과 성균관대 의예과 논술전형 선발 등 새로운 이슈로 인해 자연계 최상위 학생들의 수시 및 정시의 대학별고사 대비가 예년과 차이가 있다"며 논술에서 구술로 연계되는 상반기 대비의 중요성도 함께 말했다.
 
2013학년도 입시의 가장 큰 특징은 서울대를 비롯한 전국 대부분의 대학들이 정시모집 비율을 축소하고 수시모집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로, 전국 4년제 대학 수시 모집정원은 62.9%이지만 실제 모집 비율은 서울대 80%, 고려대 69%, 연세대 70% 등으로 상위권 대학들은 앞 다투어 수시모집 비율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설명회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성마이맥과 티치미 홈페이지에 방문한 수험생들은 2013수시자료집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친구에게 문자 보내기 △수험생 커뮤니티(수만휘·오르비)에 댓글 달기 △수시 질문 작성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들 중 추첨을 통해 기출문제 해설집(20명)과 논술 첨삭 무료쿠폰(40명), 수시 프리미엄 컨설팅 이용권(3명)을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