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오츠카제약 남성화장품 우르·오스 홈플러스 입점

착색제, 합성향료 등 없어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관리 '인기'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6.15 14:57: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가 홈플러스에 입점돼 판매에 돌입했다.

우르·오스는 지난 3월 런칭 이후, 이마트와 GS왓슨스 입점을 시작으로 꾸준히 유통망을 넓히며 남성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우르·오스는 친근한 이미지의 탤런트 차태현이 모델로 출연한 광고를 통해 피부관리를 귀찮아하고 어려워하는 남성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우르·오스의 기초 보습 라인인 모이스춰라이징 라인은 보습성분 AMP와 9가지 허브 추출물 배합으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제공하며 피부 진정 및 손상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단 한 병으로 스킨과 로션 효과가 동시에 가능한 우르오스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라인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지복합성 피부는 스킨로션을, 중건성피부는 스킨밀크, 건조부위 집중보습을 위해서는 스킨크림 등이 있다. 우르오스는 파라벤, 착색제, 합성향료가 들어있지 않은 3무(無) 제품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또한 리프레쉬 시트(Refresh Sheet)는 오일필름으로 닦아도 충분히 닦기 어려운 유분과 노폐물을 시트지 한 장으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제거, 멘톨 성분이 함유돼 클린징과 동시에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