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폭스바겐, 전국 전시장서 전 차종 시승행사

참여 및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경품 제공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6.14 16:38: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전국 19개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오리지널 익스피리언스 위크’ 고객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폭스바겐은 시로코 R-라인등과 같은 신모델을 비롯해 자사 전 라인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폭스바겐 오리지널 익스피리언스 위크’ 고객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탁월한 주행성능은 물론 연비와 친환경성까지 모두 갖춘 폭스바겐의 탁월한 가치를 보다 많은 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현재 폭스바겐은 해치백에서부터 △쿠페 △컨버터블 △세단 △SUV 등 독일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된 탄탄한 모델 라인업을 국내시장에 구축하고, 다양한 삶의 가치를 지원하고 있다.

전국 19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시로코 R-라인 △골프 카브리올레 △신형 CC 등 신모델을 비롯해 폭스바겐의 전 라인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여기에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승을 마친 후 고객카드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폭스바겐 오리지널 주차번호판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독일 카메라 브랜드인 라이카(Leica) ‘X2’ 카메라(1명) △독일 여행 가방 브랜드 리모와(Rimowa) 고급 캐리어(2명) △남해 힐튼 리조트 숙박권(2명)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중 시로코 R-라인과 골프 카브리올레, 골프 1.4TSI 시승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오리지널 카 케어 세트가 제공되며, 출고 고객(7월15일까지)에게는 폭스바겐 여행용 가방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