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스튜디오 브라우니(대표 박범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노우보드게임 ‘프리즈온에어(Freez on Air)’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는 프리즈온에어는 다양한 슬로프를 배경으로 실제 스노우보딩에서 느꼈던 생생한 주행감을 한껏 살렸다. 스노우보더들의 환상을 자극하는 64가지에 이르는 화려한 트릭 또한 강점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사원, 산악, 얼음계곡 등 4개의 슬로프와 아이템을 활용한 싱글전이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는 프리즈온에어의 캐릭터가 함께 공개된다.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엘리트 보더 시나, 듬직한 몸집만큼이나 안정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는 디제이, 현란한 트릭이 장기인 레게보더 지미가 바로 그들이다. 각 캐릭터에 따른 스피드, 파워, 점프, 트릭 등의 능력을 설정하고 수치를 부여하여 캐릭터의 특성을 살렸다. 게이머는 자신이 원하는 능력을 강점으로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은 프리즈온에어의 공식 홈페이지(www.freezonair.com)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