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百 "체형 기록 카드 드려요"

15일부터 전점에서 정장 및 셔츠 구매고객 대상 '체형 기록 카드' 제공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6.13 15:38: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전점에서 정장 및 셔츠 구매고객 대상으로 ‘체형 기록 카드’를 제공한다. ‘체형 기록 카드’란 매장에서 셔츠나 정장을 맞춘 후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기재해 활용하도록 제작된 카드다. 체형 기록 카드는 발급 받은 점포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전점의 남성복 매장에서 활용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체형기록 카드.
롯데백화점은 현대 남성들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이 카드를 제작했다. 정장은 구매할 때마다 입어보고 수선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바쁜 남성들이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롯데백화점이 이번에 체형 기록 카드를 마련함으로써 매번 입어볼 필요 없이 카드에 적혀진 수치로 구입에서 수선까지 빠르게 이뤄진다. 또 카드를 이용하면 전화로 주문할 수도 있다.

롯데백화점 ‘체형 기록 카드’는 휴대가 용이하고 본인만을 위한 특별한 카드라는 점에 주안점을 뒀다. ‘개인 체촌 카드’라고 카드 바깥 부분에 명시해 단 1명만을 위한 카드라는 느낌을 줬으며 사이즈는 명함 크기로 만들어 지갑에 휴대가 가능하도록 했다.

카드 안쪽은 고객명, 구매한 브랜드 및 점포, 체촌일자 등이 기재돼 있어 쉽게 전반적인 내용을 파악할 수 있게 배치했으며 그 밑에 체촌 상세 내역란도 마련, 상의, 하의, 셔츠 별로 총장, 소매, 품 등 세부적으로 구분해 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