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이하 스타벅스)가 12일 여름철 한정판 음료를 출시했다.
스타벅스 신제품 2종. |
'두유 그린티 프라푸치노'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은 우유 대신 두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100원이다. 스타벅스는 한정판 음료 2종 구매 시 음료 한 잔당 100원을 환경기금으로 적립해 추후 환경보호 활동에 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음료 외에도 '레드빈 그린티 롤'과 '초콜릿 크런치 롤' 등 디저트 2종도 함께 출시했다. 아울러 여름용 텀블러와 머그 29종을 선보인다. 이중에는 스페인에서 제작된 리사이클 글라스 머그, 재활용 플라스틱을 이용해 만든 프레스기, 아이스커피 텀블러 등이 포함됐다.
스타벅스는 한정판 음료를 포함해 1만2000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6만명에게 바캉스 비치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