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성교육출판, NEAT 전국 모의고사…학습서 시리즈 출간

스마트폰으로 시간·장소 제약 없이 학습…문항유형·반영비율 반영

이정하 기자 기자  2012.06.11 16:47: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성교육출판(대표이사 김석규)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에 대비한 NEAT 학습서 시리즈를 출간하고, 오는 21~27일까지 일주일간 NEAT를 대비한 전국 모의고사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고등 대상의 수준별·단계별 NEAT 대비 학습서 'DS NEAT'는 대성학원과 13개 외고 및 자율고 집필진과 함께 공동 개발한 교재로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지난 4월에 공개한 NEAT 문항 유형과 영역별 반영 비율을 반영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간된 'DS NEAT' 학습 시리즈는 NEAT 2급 대비서로 듣기·읽기·말하기·쓰기의 각 영역별 모든 유형을 철저하게 분석, NEAT를 명쾌하고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NEAT뿐만 아니라 수능 영어와도 연계해 수능 시험도 함께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스마트폰을 활용해 듣기와 말하기도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

대성교육출판 황종섭 실장은 "대입 영어시험이 NEAT로 대체될 경우, 기존 수능에서 평가하지 않았던, 말하기와 쓰기 능력을 평가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큰 혼란을 겪게 될 것"이라며 "지금부터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등 전 영역에 걸쳐서 철저하게 준비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성교육출판은 3급 대비 DS NEAT(듣기·읽기·말하기·쓰기·실전모의고사) 학습 시리즈도 8월 중으로 출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