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학생 하계인턴 모집하는 금융권 어디?

4년제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 6월 인턴모집 풍성

이혜연 기자 기자  2012.06.08 11:50: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취업포털 커리어가 대학생 여름방학맞이 ‘금융권 하계 인턴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외한은행은 4년제 대졸 이상자와 오는 8월 및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자 중 금융·IT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합격자는 오는 7월부터 8주간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이중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자는 오는 13일까지 외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KT국민은행은 국내외 대학 3~4학년 재학생을 인턴으로 채용한다. 합격자는 오는 7월부터 8주간 근무할 예정이며, 종합평가를 통해 선발된 우수인턴은 신입행원 채용 시 서류전형 및 필기전형에서 면제된다. 서류제출은 오는 10일까지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오는 2013년 2월 졸업예정인 4년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연령 및 전공의 제한없이 인턴을 채용한다. 합격자는 오는 7월부터 6주간 근무하며, 우수수료자는 필기전형 및 임원면접을 통해 정규 신입직원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원서는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동부화재해상보험은 오는 2013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의 4년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계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영업관리, 보상관리, 상품개발 본점지원을 담당하게 된다. 우수 인턴활동자는 정규직 채용의 특전을 받게 될 예정이다. 신청자는 오는 10일까지 동부화재해상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알리안츠생명은 회계분야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졸업자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경영, 경제, 통계 전공자를 우대한다. 합격자는 6월말부터 6달간 결산관련 업무보조 등을 담당하며, 접수는 오는 12일까지 알리안츠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