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데카론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1.16 15:18: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지난 해 11월 대만 최대의 게임 유통사인 인스리아 (대표 제임스 리)와 대만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게임하이(http://www.gamehi.net, 대표 권종인)의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www.dekaron.co.kr) 이 미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이어 16일(현지 시간 15:00)부터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해 인스리아는 지난 3일부터 대만의 데카론(대만 서비스 명:암흑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m.tw)는 물론 게임전문 온/오프라인 매체, 파트너 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테스터를 모집하였으며 테스트는 인원 제한 없이 신청자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인스리아는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추가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고 이어 정식 오픈 서비스를 실시 할 예정이므로 사실상 이번 테스트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면서 동시에 프리 오픈 서비스 단계라 볼 수 있다.

 한편,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준비한 이번 데카론의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 이용자들은 게임의 모든 내용이 중문으로 이루어진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플레이하게 되며 공성전 시스템 등을 통해 데카론만의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을 유감없이 맛 볼 수 있게 된다.

  게임하이 임옥섭 본부장은“데카론이 얼마 전 미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여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뿌듯하다. 금일부터 실시되는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에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길 바라며 자사의 역량을 최대한 집중시켜 미국과 대만의 테스트가 원활히 진행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