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PRGR 한국지점, 10주년 맞아 'Premium Gold' 신발매

럭셔리함과 비거리, 성능 시너지 철저히 추구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6.05 15:20: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PRGR은 한국지점 설립 10주년을 맞아 플래그쉽 모델(Premium Gold)을  이달부터 발매하고, 1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플래그쉽 모델은 고급스러움과 비거리 성능을 철저하게 추구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은 각각 헤드 스피드별로 ‘M37~M40’의 한 모델이고, 전체 절삭 공정의 퍼터와 소가죽을 아낌없이 사용한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준비했다.

드라이버는 R&A 규칙 상한을 넘는 고반발 설계(COR:0.845)에 의해 큰 비거리를 실현했으며 페이웨이 우드인 #3, #5은 스테인레스 바디와 티타늄 크라운의 복합 헤드 구조로 볼을 띄우기 쉽게 하고 비거리 향상을 가능하게 하는 최적 저중심으로 설계했다.

또 유틸리티(#3, #4, #5)와 아이언(#5~Pw, Aw, Sw)의 페이스 소재는 공에 에너지 전달이 좋은 고강도 머레이징을 사용하고 반발 성능의 증가에 의한 비거리 향상을 도모했다.

PRGR관계자는 “이번에 런칭한 ‘플래그쉽 모델’은 한국지점 10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이며, 10세트만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더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