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노삼성, 엔제리너스커피와 만나다"

이색 복합거점 숍인숍 오픈…고객만족 및 마케팅 강화 충족 기대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6.05 10:01: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노삼성은 4일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수원사업소에서 양사 대표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개념 숍인숍 매장 1호점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선보인 숍인숍 매장으로 인해 고객만족과 마케팅 강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개념 숍인숍(Shop in Shop)은 매장 안에 또 다른 매장을 만들어 상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매장 형태다. 이번 1호점은 르노삼성 수원사업소에 30평 규모로 입점한 것. 르노삼성은 커피가 가져다주는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과 따뜻한 분위기가 르노삼성 매장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차량 구매고객 및 방문고객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숍인숍 매장 1호점 개소는 고객 접점에 대한 또 다른 시도로, 영업점을 단순한 비즈니스 공간 차원을 넘어 자동차와 고객이 공존하는 이색 복합거점으로 새롭게 변신한 것이다. 르노삼성은 이날 1호점 개점을 기념해 오프닝 행사 및 엔제리너스커피 이동형 차량 카페를 활용한 무료 커피 시음회를 진행해 방문 고객들에게 향기로운 여유를 선사했다.

르노삼성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신개념 매장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만족과 마케팅 강화라는 중요한 두 가지를 요소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는 물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지난 2009년부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 편의를 위해 매장 방문 고객의 효율적인 동선(動線) 라인 확보와 함께 전시 차량의 매력적인 각도까지 고려, 세심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매장의 리모델링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6월 중 묵동지점 숍인숍 매장을 추가 개소해 향후 지속적으로 양사 간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매장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