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2012 사랑밭 마라톤 대회' 후원

마라토너 이봉주, 홍보대사로 참석 예정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6.05 09:28: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18년 전통의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9일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열리는 ‘2012 사랑밭 마라톤 대회’를 후원한다.

   
 
‘2012 사랑밭 마라톤 대회’는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과 지난 3월 협약을 맺은 사회공헌단체 ‘함께하는 사랑밭’이 주최하는 행사로 수익금의 50%는 다문화 가정 어린이의 독도 기행 및 장애인 가을운동회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행사 당일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가 홍보대사로 참석할 계획이며,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조성오 이사 및 홍보팀 직원들이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행사진행을 돕는다.

종목은 하프코스, 10km, 5km며, 참가비는 하프코스 및 10km는 3만원, 5km는 2만원으로 참가신청은 사랑밭 마라톤 홈페이지 및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홍보팀 김진주 과장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나눔을 보다 적극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이번 마라톤 대회를 후원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이웃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1994년 설립 이후 18년간 온라인교육분야에서 전문성을 다져온 기업으로,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정식인가를 받았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및 학위과정을 운영하는 온라인 학점은행기관으로, 전문 교수진 및 기술팀을 통해 양질의 학습 콘텐츠와 체계적인 학습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