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가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쉐보레 크루즈의 새로운 얼굴인 ‘2013 더 퍼펙트 크루즈(The Perfect Cruze)’를 출시하고 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달 부산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한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는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쉐보레 마이링크(Chevrolet MyLink)’와 쉐보레만의 세련된 디자인 감각이 더해져 기존모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인다.
![]() |
||
한국지엠은 4일 더욱 새로워진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를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
특히 쉐보레만의 상징적인 항공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은 듀얼 콕핏 스타일의 실내 디자인에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구현된 ‘쉐보레 마이링크’가 장착됐다. 쉐보레 마이링크는 스마트폰과의 연결을 통해 음악, 사진, 동영상 등을 차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쉐보레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다.
![]() |
||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는 첨단 인포테인먼트 쉐보레 마이링크 등을 장착하는 등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
한편, '2013 더 퍼펙트 크루즈'의 가격은 크루즈 세단 1.8 가솔린 모델은 1749만원부터, 2.0 디젤 모델은 2330만원부터, 크루즈5 해치백 1.8 가솔린 모델은 1772만원부터, 2.0 디젤 모델은 2326만원부터(자동변속기 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