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B證, 신보라와 함께 리테일 비즈니스 본격화

정금철 기자 기자  2012.06.01 10:16: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B투자증권(030210·대표 주원)은 리테일 비즈니스를 본격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0.010%인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를 알리기 위해 1일부터 라디오광고를 시작하고 관련SNS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KTB투자증권에서 제작한 ‘신보라와 함께 하는 라디오 광고 메이킹 동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USB 선풍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unktb)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증권사의 이번 라디오 광고는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용감한 녀석들’ 과 ‘생활의 발견’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우먼 신보라씨를 라디오 광고 모델로 섭외해 녹음을 진행했다.

광고는 두 종류로, 첫 번째 광고는 ‘용감한 녀석들’ 에서 소개돼 음원차트 수위를 차지한 노래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를 개사,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를 일반에 친숙한 멜로디로 전달한다. 두 번째는 ‘생활의 발견’을 응용해 ‘비싼 수수료, 우리 헤어져’라 외치며 수수료가 0.010%인 KTB투자증권을 통해 거래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보라씨의 라디오 광고 관련 메이킹 필름(http://youtu.be/47hp1r9SuPY) 및 녹음 현장(http://youtu.be/KDBPEvS-mIg, http://youtu.be/dJ8dBBTqEZ8)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또는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법인영업과 IB 등 기관영업에서 두각을 나타낸 KTB투자증권은 작년 울산, 부산 등 지방 거점지역을 포함 5개 영업점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리테일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야구장 광고 및 VIP티켓 증정, 카카오톡 이벤트 등 전방위 마케팅을 펼치면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