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오픈마켓인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멋쟁이 여성들을 위한 레깅스&타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 |
||
정상가 5,000원에서 80%가량 가격을 낮춘 것.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롱 양말은 물론 무릎아래까지 닿는 디자인까지 모두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다양한 무늬와 색상을 지닌 제품도 선보 인다.. 스트라이프, 하트, 체크, 리본, 물방울, 아가일 등의 패턴이 들어간 무늬는 물론 기하학적무늬, 무늬가 없는 디자인까지 1,000원에 만나볼 수 있 다.
겨울철 보온성을 강조한 울 소재의 레깅스도 80%할인된 5,900원대. 발목까지 오는 형태는 물론 고리바지 스타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울로 되어 매우 가볍다.
하체가 통통한 사람들이 울 소재의 레깅스를 신을 경우, 천이 흘러내려 뚱뚱해 보이기 쉽다. 이런 경우, 날씬해 보이는 스판레깅스도 2,790원에 판매. 스판덱스가 타이트하게 하체를 감싸 날씬해 보인다.
고리가 장착되어 하이힐과 매치할 경우 섹시한 느낌이 든다. 발랄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같은 가격에 다리의 7부까지만 내려오는 디자인을 선택한다.
튀는 스타일의 레깅스&타이즈 마니아들을 위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반짝이 금실, 은실로 짜여진 펄스타킹( 사진)이 대표적. 다리 라인을 따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스타킹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제품이다.
일본 수출용으로 제작될 만큼 품질이 우수한 이 제품은 정가 1만 2,000원이 아닌 5,900원에 판매된다.
G마켓의 할인쿠폰을 다운받으면 4,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단 하나만 사더라도 무료배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반짝이는 실에 큐빅까지 더해진 펄 다이아몬드 스타킹도 판매한다. 2만 1,000에서 70%가량 저렴한 7,900원의 가격. 화려해보이고 싶은 자리에서 착용한다면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레깅스와 잘 어울리는 롱티셔츠, 원피스, 코트는 물론 슈즈까지 40-80%가량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