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닥터자르트, 일본 홈쇼핑 진출 첫 방송 매진

일본 최대 규모 홈쇼핑 '숍 채널' 진출…방송 50분만에 완판 기록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5.25 13:05: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글로벌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지난 23일 일본 홈쇼핑 '숍 채널(Shop Channel)'에 달팽이 추출물 함유 제품을 선보이며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닥터자르트가 일본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타임 리터닝 크림(Time Returning Cream)'과 '타임 리터닝 앰플(Time Returning Ampoule)' 총 2가지로 피부 개선 능력이 뛰어난 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함유된 고영양 기능성 제품이다. 

   
닥터자르트는 첫 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의 전문성 및 제품의 효능과 특징을 소개, 방송 시작 50분 만에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 

닥터자르트가 진출한 '숍 채널(Shop Channel)'은 연간 1200억엔(한화 약 1조7000억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홈쇼핑 채널이다. 특히 '숍 채널'은 'No.1 홈쇼핑 채널'이라는 명성만큼 신규 상품 선정이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닥터자르트는 피부과 전문의들의 처방과 자문을 받아 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더마 코스메틱(피부 전문 화장품)'의 브랜드 컨셉트와 제품의 특장점 설명을 위해 2011년 말부터 꾸준한 접촉을 시도해 왔다.

홈쇼핑을 통해 판매 매진을 기록한 닥터자르트 '타임 리터닝 크림(Time Returning Cream)'과 '타임 리터닝 앰플(Time Returning Ampoule)' 제품은 피부 복원력이 좋은 달팽이 점액의 주요 성분인 뮤신이 함유돼 피부결 개선을 비롯해 보습, 탄력, 피부톤, 모공 등 전반적인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제품에 함유된 아데노신 성분은 주름 개선에 효과적으로 작용,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닥터자르트의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홈쇼핑 시장 진출 및 첫 방송 완판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며 "향후에도 닥터자르트의 '더마 코스메틱(피부 전문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컨셉트를 바탕으로 닥터자르트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해 해외 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