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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 공개된 ‘더 퍼펙트 크루즈’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감탄’

[부산모터쇼2012] 한국GM, 고객 중심의 미래 비전 제시

김병호 기자 기자  2012.05.25 08: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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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GM이 24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 ‘LOVE. LIFE. in Chevy Square’를 주제로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를 국내 공개하며, 브랜드 비전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젊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탄생한 ‘유스(Youth)’ 콘셉트카 2종도 함께 선보였다.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는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안개등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준다.

총 2001㎡ 규모의 전시장을 마련해 총 19대의 차량을 전시하는 한국GM은 브랜드 국내 출범 두 번째 해를 맞아 친환경 성장전략 ‘에코로직(Ecologic)’과 혁신적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쉐보레 ‘마이링크(MyLink)’도 공개했다.
 
한국GM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은 “지난해는 한국GM의 출범과 쉐보레 브랜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으로 뜻 깊은 한 해였다”며 “쉐보레의 가치는 늘 고객을 향하고 있으며 우리의 고객과 고객들이 살고 있는 환경이 원하는 신제품과 첨단기술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그는 “쉐보레 유스 콘셉트카와 에코로직은 현재 및 미래의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쉐보레의 비전을 대표하며, 2013 더 퍼펙트 크루즈와 쉐보레 마이링크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강력한 메시지”라고 덧붙였다.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는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안개등을 적용했다.

여기에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쉐보레 마이링크를 채택했다. 쉐보레 글로벌 경차 및 소형차급에 확대 적용될 쉐보레 마이링크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7인치 디스플레이 화면이다. 터치 스크린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게 디자인된 마이링크에 USB 저장장치를 연결하면 USB에 저장된 음악, 동영상 및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쉐보레 유스 콘셉트카는 젊은 세대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디자인에 반영해 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차량을 만들어나가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주도’ 제품 개발 전략을 상징한다.

두 가지의 쉐보레 유스 콘셉트카 ‘코드(Code) 130R’과 ‘트루(Tru) 140S’는 세단의 기능성을 갖춘 스포츠 쿠페(Coupe) 스타일에 쉐보레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로 대표되는 첨단 IT기술, 친환경, 고연비 등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가치를 충실히 반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