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세노비스 "50대 이상, 건강검진 버스가 찾아갑니다"

'트리플러스50+' 출시기념 검진 및 영양상담 이벤트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5.21 18:03: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노비스가 50대 이상을 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 '트리플러스50+' 출시를 기념해 '찾아가는 건강 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찾아가는 건강 버스' 이벤트는 간호사, 영양사 등 건강전문가들이 50대 이상이 밀집돼 있는 등산, 노래, 수영, 골프 등 동호회 활동현장을 찾아가 무료 건강검진 및 영양상담을 해주는 행사다.

   
세노비스가 '찾아가는 건강 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검진 항목은 50세 이후 중점 관리가 필요한 항목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혈관의 노화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혈관 상태 검진, 정상 세포를 공격해 노화와 질병을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몸 속 항산화력 측정검사, 뼈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골밀도 검사 등 크게 3가지다. 이 같은 검진결과를 토대로 맞춤 영양 관리에 대한 전문가 상담도 이뤄진다.

이번 이벤트는 50세 이상 남녀가 30명 이상 속해 있는 동호회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그중 일부를 선정해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7월말까지 진행되며 세노비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또는 고객상담실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정반디 차장은 "'트리플러스50+'를 출시를 맞아, 50세 이상 고객들의 맞춤 영양관리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찾아가는 건강 버스'가 50세 이후 중년들이 보다 건강한 일상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트리플러스50+'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등 필수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기존 '트리플러스'의 장점은 유지하는 동시에 50세 이상 성인 남녀의 신체 변화에 따라 영양소 종류와 함량을 재설계한 제품이다.

혈행개선을 위한 고농축 오메가-3 외에 비타민C, 셀렌, 망간 등 항산화 영양소와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등의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반면, 폐경으로 인해 필요량이 줄어드는 철과 체내 요구량이 감소하는 지용성 비타민A 등의 함량은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