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개그콘서트 송준근 ‘싼타페의 발견’

“대규모 이벤트 통해 뛰어난 상품성 알릴 것”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5.21 14:13: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005380)는 21일 계동사옥에서 인기 개그맨 김준현·송준근과 구입차량 인도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신형 싼타페 매력에 빠진 개그맨 김준현·송준근과 구입차량 인도식 행사를 진행했다.
김준현과 송준근은 KBS ‘개그콘서트’에서 각각 ‘비상대책위원회’, ‘생활의 발견’에서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연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콘서트’ 대표 개그맨이다.

이번 행사는 신형 싼타페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김준현과 송준근이 사전계약 개시 직후 구입을 결정하면서 성사됐다. 이날 인도식은 현대차 곽진 판매사업부장 등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감 발표 및 차량 인도식, 포토타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역동적 디자인에 준대형 프리미엄의 고급감을 동시에 갖춘 신형 싼타페만의 매력이 크게 어필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연예인들도 싼타페의 매력을 인정한 만큼 대규모 전시·시승 이벤트 등을 통해 뛰어난 상품성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7년 만에 새롭게 태어난 신형 싼타페는 사전계약 실시 첫 날(3월21일)에만 3100대가 계약되는 등 지난주까지 총 2만1000여대가 계약됐으며, 지난 16일 울산 2공장에서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인도를 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