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경 기자 기자 2012.05.21 14:11:25
[프라임경제] 삼양식품이 창립 50여년 만에 기업로고를 교체, 새로운 50년을 위한 도약을 다짐했다.
삼양식품(003230)은 지난 19일 대관령 삼양목장에서 'CI 선포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CI(로고)를 선보였다.
삼양식품의 새로운 CI. |
CI 우측상단에 위치한 아이콘은 삼양식품의 창립철학을 바탕으로 전통에 대한 자부심, 창조적인 혁신, 품질에 대한 신뢰를 의미한다.
CI 색상은 따뜻함과 에너지, 그리고 맛을 의미하는 'delicious orange(딜리셔스 오렌지)'를 사용했다. 또 CI와 함께 'delicious together(딜리셔스 투게더)'라는 슬로건을 공개, 전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경영 의지를 나타냈다.
변경된 CI는 이달부터 회사의 모든 이미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관계사인 삼양축산, 원주운수 등에도 새로운 CI를 바탕으로 한 네이밍과 이미지를 도입할 방침이다.
삼양식품 전인장 회장은 "이번 CI 변경을 계기로 창조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라면 종가의 명성을 회복하고 향후 100년 고객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며 재도약의 의지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