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일동후디스 ‘희망농구올스타 나눔대잔치’ 후원

자사 제품 및 후원금 전달…다문화가정·농구 꿈나무 위해 쓰여져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5.19 15:12: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2 희망농구올스타 나눔대잔치’ 행사를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희망농구올스타 나눔대잔치’는 한기범희망재단과 (사)생명과학진흥회가 주관하고 보건복지부, 대한농구협회, 한국프로농구연맹(KBL),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mbc이코노미가 후원했다. 스포츠를 통한 사랑과 행복의 공동체 문화 확산, 스포츠 재능기부 운동의 필요성 및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한 행사다.

   
일동후디스가 19일 열린 ‘희망농구올스타 나눔대잔치’에 자사 제품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일동후디스는 ‘희망농구올스타 나눔대잔치’ 행사에 성장기 어린이의 철분영양과 건강증진을 위한 영양제 ‘헤모틴틴키드’와 어린이 전용 발효유 ‘케어키즈’를 비롯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일동후디스가 전달한 후원금은 심장병어린이와 다문화가정, 농구 꿈나무 어린이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이금기 회장은 “이번 행사 후원이 자라나는 농구 꿈나무들은 물론, 다문화가정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 모색을 통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열린 ‘희망농구올스타 나눔대잔치’는 서울시교육감배 학교 스포츠 클럽 농구 중학교 리그 경기, 가족참여 농구슛 대회를 비롯해 프로농구 스타 사랑팀과 프로농구 스타희망팀 등의 경기와 인기가수 및 연예인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