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HMC증권, 광명 중심상권에 지점 개설

정금철 기자 기자  2012.05.18 17:05: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001500·대표 제갈걸)은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1339번지 골든프라자 3층에 광명지점을 개설, 영업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증권사의 51번째 영업점인 광명지점(김성원 지점장)은 현대자동차그룹의 핵심계열사인 기아차 소하리공장뿐만 아니라 광명 소하지구 중심상권에 위치, 임직원은 물론 일반고객까지 폭넓은 고객군을 대상으로 고객별 맞춤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갈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광명시는 KTX 역세권의 주요 거점이자 광명 뉴타운 건설 등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로 이번 광명지점 개설을 통해 지역고객에게 안정성과 수익성을 겸비한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창립 5년차를 맞이하여 대고객 금융서비스의 확대 및 차별화를 위해 전국적인 지점 네트워크 확장과 우수 전문인력 확보, 신규사업 진출을 통해 현대자동차그룹 위상에 걸맞는 차별화된 대형증권사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명지점은 개점을 기념해 신규 계좌 개설 고객(CMA, 주식계좌, 금융상품 등)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관련 문의는 이 지점(02-899-7714)으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