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사람인, 취업포털 부문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조선비즈 주최 대회서 2년 연속 기염…신뢰·방문자수 두드러져

이혜연 기자 기자  2012.05.18 15:40: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이 조선비즈가 주최한 ‘2012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취업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람인이 '2012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취업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총 19개 분야, 170개 부문, 76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6만4322명의 소비자를 통해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에 집계된 결과는 전문가의 심사로 최종 선정됐다.

사람인은 2년 연속 취업포털 부문 대상을 차지했으며, 충성도와 신뢰도에서 경쟁사들과 두드러진 격차를 보였다. 특히 사람인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지속적인 재이용 성향이 뚜렷한 충성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사람인 이정근 대표는 “6만명이 넘는 소비자들과 전문가들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2년 연속 가장 사랑받는 취업포털로 선정해주신 만큼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구직자와 구인자를 효과적으로 매칭하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사회공헌에도 힘써 신뢰할 수 있는 취업포털 및 리크루팅 전문기업의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