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지엠, 눈높이 마케팅이란 이렇게…

대학 축제 맞춰 '스파크 걸' 선정에 인턴기회까지

김병호 기자 기자  2012.05.18 11:19: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가 쉐보레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 모델 출시 기념, 홍익대학교 축제 기간에 '스파크 걸' 선정, 인턴 기회제공 등 눈높이 마케팅을 펼쳤다.

'스파크 캠퍼스 쇼타임(Spark Campus Showtime!)'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스파크 걸 콘테스트에 TOP 10으로 선정된 스파크 걸이 모델로 참여하고 서울 패션디자인학과연합 모임(SFDM) 학생들이 스파크를 주제로 제작한 의상을 선보이는 스파크 패션쇼, 스파크 걸 및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등으로 구성됐다.

   
쉐보레 스파크상에 선정된 덕성여자대학교 최은미씨(왼쪽 세 번째),스타일상 고려대학교 이정윤씨(맨 오른쪽), 스마트상 강원대학교 송혜림씨(왼쪽 두 번째).
특히 많은 이들의 관심과 함께 진행된 스파크 걸 시상식에는 당당하고 개성 넘치며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과 패션쇼를 통해 스파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파크 걸로 최은미(덕성여자대학교) 씨가 선정, 한국지엠 홍보부문 하계 인턴사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또한 40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한 'Design Your Spark' 스파크 디자인 공모전에는 윤여경씨가 500만원 상당의 파리 모터쇼 여행 패키지와 함께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대학생들에게 유익한 강연뿐 아니라 재능과 끼를 맘껏 뽐낼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는 쉐보레만의 캠퍼스 맞춤형 이벤트"라며 "쉐보레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가 대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축제 시즌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이외에도 대학 축제에 참여하는 모든 대학생을 대상으로 타투 및 스트라이프 차량 전시 및 캠퍼스 시승행사, 디자인 공모전 우수작이 새겨진 타투 스티커와 스파크 티셔츠 증정, 헤나 서비스 제공, 디자인 공모전 우수작 인기투표 등 대학 축제와 어울려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펼쳤다.

한편 쉐보레 스파크는 지난 3월 출시된 스파크 타투, 스트라이프 에디션의 개성적인 컬러와 차별화된 디자인, 검증된 우수한 실연비 등이 인기를 얻으며, 지난 3월과 4월 모두 6000대 이상 판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