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외환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농촌 봉사 및 이동점포 활용한 캠퍼스 마케팅 활동

노현승 기자 기자  2012.05.18 08:41: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환은행(004940)은 17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1기 발대식’을 진행하고 대학생 홍보대사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중구 을지로 외환은행 본점에서 개최된'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1기 발대식'에서 외환은행 윤용로 행장 (사진 앞줄 중앙)이 KEB Wing 홍보대사 1기로 선정된 대학생들과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선발된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는 앞으로 4개월간 △농촌 봉사 및 이동점포를 활용한 캠퍼스 마케팅 △대학생 대상 UCC·광고 공모전 기획 및 실시 △KEB 신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윤용로 행장 체제 출범 이후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변화된 외환은행의 새 모습을 알리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윤 행장은 “향후 120세 평균 연령의 장수시대 도래와 빠르게 진화되고 발전하는 IT 정보화 시대에 젊은 청년들이 진로에 대해 더 많은 고민을 하게 됐지만 뜨거운 열정으로 다양한 경험을 체험하는 바로 여러분들에게 희망이 있다”며 “외환은행을 더욱 사랑해 주시고 변화하는 지식을 습득해 항상 자신을 업그레이드하며 외환은행에 젊은 활기를 불어 넣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