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시아나, ‘세계 최고 승무원·기내서비스 상’ 수상

김훈기 기자 기자  2007.01.14 12:43: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아시아나항공(대표 강주안)이 세계적인 관광 및 여행 전문잡지인 비즈니스트래블러誌로부터 항공 서비스 관련 2개 부문에서 세계 최고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미국판 비즈니스 트래블러誌가 실시한 독자 설문 방식인 MRI (Mediamark Research Inc) Survey를 통해 ‘세계 최고 승무원 상’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 등 2개 부문에서 최고항공사로 선정되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誌는 영국을 중심으로 미국, 중동, 아·태평양, 독일, 중국, 헝가리, 스페인, 덴마크 등 9개판으로 전 세계에 발간되는 권위 있는 여행전문잡지이다. 이번 수상 결과는 비즈니스 트래블러 미국판 12월/1월 합본호에 소개되었으며 시상식은 지난 11일 뉴욕에서 개최되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美 글로벌 트래블러誌로부터도 3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와 승무원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오는 1월23일 뉴욕에서 열릴 예정이다.

   
왼쪽부터 아담 로드리게즈(Adam Rodriguez) 비즈니스트래블러 이사, 왼쪽에서 네 번째 레베카 비숍(Rebecca Bishop) 비즈니스트래블러 발행인, 오른쪽에서 네 번째 구자준 아시아나항공 국제선캐빈서비스팀장, 가장 오른쪽 제이크 포터(Jake Porter) 비즈니스트래블러 CEO(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