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GM, 부산모터쇼서 컨셉카 ‘트루 140S’ 공개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실시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5.17 16:08: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GM은 오는 24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다음달 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총 2001㎡ 규모의 쉐보레 전시장을 마련한 한국GM은 젊은 세대와 영감을 공유하고자 개발된 컨셉카인 코드(Code) 130R과 트루(Tru) 140S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이는 ‘2013 더 퍼펙트 크루즈’ 등 다양한 신차를 포함해 총 19대 차량을 선보인다.

   
한국GM은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젊은 세대와 영감을 공유하고자 개발된 컨셉카인 트루 140S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한국GM은 24일 열리는 모터쇼 기간 동안 진행하는 상설 특별 행사인 ‘쉐보레 카라인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중계하며 부산모터쇼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프레스 컨퍼런스 생중계는 전용 웹사이트와 한국GM 기업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특히,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되는 동안 웹챗을 통해 참여자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할 계획이다. 웹챗은 전용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22일부터 아이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한국GM 부산모터쇼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된다.

한편, 한국GM은 이번 부산모터쇼를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사전 이벤트를 열어 일반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부산모터쇼 입장과 맛집 탐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딜리셔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한국GM 블로그에 모터쇼 참관 이유를 남긴 100명을 추첨해 당첨자에게는 모터쇼 입장권(2매)과 티셔츠를 사전 배포하고, 현장에서는 부산 맛집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인터넷 사전 참여 신청 고객들을 부산모터쇼로 초청해 현장 런웨이 쇼의 주인공으로 삼는 고객 참여 이벤트인 ‘쉐보레 브랜드데이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18일까지 쉐보레 공식 모터쇼 사이트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 및 여행 경비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직접 가보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궁금증을 접수 받고 이를 취재해 알려주는 ‘찾아가는 부산모터쇼 이벤트’와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 통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