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 주부들이 먼저 알아봤다

홈앤쇼핑 특가판매서 8100대 이상 판매, 주방라인 인지도 확인

나원재 기자 기자  2012.05.15 16:17: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의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HO-1000)’가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창립 13주년 기념 및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12일 홈앤쇼핑에서 특가판매 이후 목표 매출 120%를 초과 달성한 것. 한경희생활과학은 이날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는 세 차례 방송에 8100대 이상 판매돼 약 8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에 따르면 이는 기존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등의 생활가전이 아닌 주방라인에서도 소비자의 높은 인지도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주부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진 생활가전전문 브랜드 한경희생활과학이 주방가전 분야에서도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가 나온 것 같다” 며 “지난해 말부터 출시한 광파오븐, 에어프라이어, 정수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 라인업이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주고 제품 품질까지 믿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는 할로겐 램프의 빛을 이용해 대기를 데우는 방식으로, 전자레인지, 그릴, 오븐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복합오븐이다.
이 관례자는 이어 “2012년 하반기에도 다양한 한경희 주방 라인이 기대 된다”고 말했다.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는 할로겐 램프의 빛을 이용해 대기를 데우는 방식으로, 전자레인지, 그릴, 오븐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복합오븐이다.

본체 전면이 유리로 된 이 제품은 조리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오븐이 가지고 있던 보이지 않는 답답함과 불편함을 해소 시켜준다. 또, 오븐의 기능뿐만 아니라 그릴, 토스터, 후라이팬, 튀김, 건조 5가지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오븐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는 웰빙 시대에 맞춰 다양하고도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건강한 식탁을 원하는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가정을 위한 다양한 제품 및 주방 라인을 강화해 주부들을 위한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