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최근 소개된 랭글러 사하라 출시를 기념하고 본격적인 레저 시즌을 맞아 오는 6월까지 2달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짚 엔터앤고(Enter’ n Go) 고객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
||
크라이슬러는 본격적인 레저 시즌을 맞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짚 엔터앤고 고객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오프로드 아이콘 ‘랭글러’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감성품질 높인 도심형 컴팩트 SUV ‘컴패스’ 등 다양한 짚 모델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전시장 내에서는 캠핑 소품들을 활용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다 아웃도어적인 분위기에서 차량들을 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전시장 출입구 주변에는 짚만의 재미있는 파킹 라인을 설치해 오프로드 이미지를 연출할 계획이다.
크라이슬러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레저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짚만의 독보적인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가치를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 시승 고객에게는 여름철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팩이 포함된 프리미엄 ‘짚 소프트 쿨러’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오리지널 ‘짚 테디베어’ 인형을 증정하는 등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