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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C.M.V.C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

윌토피아, 오는 5월16일 소셜 고객센터 사례 분석

이혜연 기자 기자  2012.05.10 16: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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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윌토피아가 오는 5월16일 ‘2012 C.M.V.C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를 연다. 이날 행사는 ‘스마트 고객센터로의 초대’라는 주제로 소셜 고객센터의 주요 이슈에 대한 현장사례를 발표할 계획이다.

   
 
2012 C.M.V.C 컨퍼런스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 진행된다. 오전은 개회사를 시작으로 △서강대 서창적 교수의 2012년 경영 트랜드 변화와 고객센터 방향에 대한 발표 △현대C&R 김희중 부장의 상담사의 심리상담 서비스 운영 사례를 소개한다.

오후에는 △LIG손해보험 김경애 실장의 QA 운영 사례 △티시스 김종식 부장의 고객 VOC분석 사례 △KTIS 강상한 과장의 소셜 시대 블랙고객 관리에 대해 알아본다. 마지막으로 윌토피아 지윤정 대표의 스마트 상담사를 행복하게 하는 세가지 ‘미’에 대한 강의로 행사를 끝낸다.

또한 기존 컨퍼런스와 달리 문화공연 ‘가페라로 우뇌 깨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오는 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진행하고, 논현동 컨벤션 헤리츠 메모리아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비용은 1인당 13만5000원이며, 접수는 오는 5월14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팩스 및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