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파스퇴르유업(대표 한경택)이 무지방우유 지방0%(이하,무지방우유)와 저지방우유 지방 2%이하(이하,저지방우유)에 한 폭의 수채화를 그려 넣는 파격적 리뉴잉패키지 디자인( 사진)을 도입했다.
![]() |
||
새로운 리뉴잉 디자인으로 바뀐 무지방 / 저지방우유는 각각 2005년과 1995년에 처음 출시된 제품으로 강원도에서 인증한 청정농장의 1급 원유를 선별하여 파스퇴르만의 생산방식인 63℃ 30분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 다이어트와 건강관리 그리고 식품의 안전에 초점을 맞췄다.
파스퇴르는 앞으로 친환경제품 이미지 강조와 감성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적용하여 건강과 웰빙 트랜드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질 좋은 제품제공과 이에 맞는 신선한 디자인을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파스퇴르 무지방 우유는 우유속 지방을 완전히 제거하여 우유속 지방함량을 0%로 만든 제품으로 바이올렛 칼라가 배경으로 노란색과 바이올렛 꽃 이미지가, 저지방우유는 우유속 지방함량을 2.9%이하로 낮춘 제품으로 연그린 칼라가 배경으로 노란색과 분홍 꽃 이미지가 수채화같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용량과 가격은 무지방우유가 200㎖(600원), 930㎖(2,100원), 1.8ℓ(3,800원)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지방우유는
200㎖(600원), 450㎖(1,100원), 930㎖(2,100원)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