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농심(004370)이 지난달 18일 출시한 ‘진짜진짜’가 3주만에 라면시장 판매량 5위권에 진입하며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다.
‘진짜진짜’. |
농심은 “100여종의 라면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상황에서 ‘진짜진짜’가 출시 3주만에 판매랭킹 톱5에 진입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면서 “빨간국물 라면시장 최고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농심은 ‘진짜진짜’가 고소한 매운맛이라는 새로운 맛을 앞세워 앞으로도 꾸준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했다.
‘진짜진짜’는 청양고추보다 2~3배 더 매운 하늘초 고추를 사용해 얼얼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또 고급소맥분에 햅쌀을 섞어 밀가루 특유의 꼬들하면서도 탄력 있는 식감의 면발 역시 ‘진짜진짜’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는 이유 중 하나다.
농심 면CM팀 홍문호 팀장은 “차별화된 매운맛과 면발로 초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진짜진짜’의 인기가 계속될 것”이라며 “하얀국물 라면시장의 퇴조와 함께 최근 다시 불붙은 빨간국물 라면시장 2차 대전에서 최후의 승자로 등극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