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디지털대성(068930·대표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과 티치미는 6월 평가원 모의평가를 앞두고 '파워-풀(Power-Full)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파워-풀' 캠페인은 입시 후반전의 시작인 6월 모의평가(이하, 모평) 전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슬럼프를 겪는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감성충전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긍정의 힘을 가득 채워라'라는 캐치프레이즈 내걸고 진행되며, 티치미 대표 강사 한석원을 비롯한 5명의 강사가 코믹∙감동∙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CF패러디 영상을 제작∙공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진지한 모습으로 강좌만 진행해 오던 강사들의 숨겨왔던 끼와 재치를 엿볼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다.
각 강사들의 CF 패러디 영상은 △14일 수리 한석원 △16일 외국어 이명학 △21일 언어 김동욱 △23일 수리 이창무 △25일 수리 서정원 △28일 외국어 김찬휘 강사의 영상이 티치미와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각 강사들의 깜짝 NG 모음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캠페인을 기획한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매년 6월 모평을 앞두고 수많은 수험생들이 스트레스와 슬럼프에 시달린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험생들이 공부에 지친 몸과 마음을 풀고 새로운 마음으로 학습에 매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과 함께 8일부터 실시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강사의 강좌 할인쿠폰과 총 1만2000개의 에너지 음료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한편, 모평 대비 무료 특강이 18일 공개된다. 이번 특강은 수리영역 대표강사 한석원과 강남대성의 명강사들이 집결한 '사즉생 결사단(死卽生 結社團)'의 언∙수∙외 강좌가 제공될 예정이다. 각 영역별로 시험 전 꼭 필요한 개념 및 유형 등을 정리하고 EBS 문제를 분석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