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는 정수기 신모델(사진)을 최대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정수기 보상 판매 행사를 내달 28일 (2007년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
||
서울 성내, 가양동 등 전국 13곳에 위치한 한국암웨이 오프라인 매장 (IBO Plaza)에 암웨이 정수기 구 모델을 반납한 후, 수령한 20% 할인 쿠폰으로 매장, 전화 주문,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abnkorea.co.kr)을 통하여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또한 제휴 카드인 “암웨이-현대카드M”으로 보상 판매에 참여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실시하고 있으며, 행사기간 내에 이 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풍성한 경품을 지급하고 있다.
특히, 기존에는 정수기 구매시 고객이 별도의 설치비를 부담했으나, 이번 행사를 통해 eSpring 정수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개월(90일) 무료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암웨이 정수기 구 모델은 1999년 11월에 국내에 출시된 이후 2004년 단종 시까지 약 44만대가 판매되었다
2004년 출시된 eSpring 정수기는 카본/UV일체형 필터를 사용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필터 교환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싱크대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환기 (싱크대 위 설치), 퍼싯 (싱크대 아래 설치)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어 있다. 세계적인 권위의 NSFI (국제 위생 협회)로부터 성능과 품질에 관하여 입증을 받은 제품으로, 한국암웨이에서도 베스트 셀러 10위 안에 들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은 90만원 대.
한국암웨이 관계자는 “깨끗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즈음, 특별한 가격으로 향상된 기능과 디자인의 정수기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문의: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080-080-4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