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한 달 동안 모터사이클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 증정 및 점검 패키지를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모터사이클 제품 구매고객에게 기념 모자 및 머니 클립을 증정, 딜러 및 소형 판매점 방문 고객에게 머그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혼다코리아 2012년 형 골드윙. |
또한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안전과 성능에 대한 약 20가지 항목의 점검 패키지와 함께 점검항목에 해당하는 정비에 대해 '정비 공임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 캠페인 참여 대상자에게 엔진 오일 무상 교환과 함께 차량 정비 및 관리 상담 서비스, 머그컵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한국 시장 진출 이후 10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되는 등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감사한다"며 "향후 더욱 많은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 정책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