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 003620)가 오는 5일부터 6월10일까지 6주간에 걸쳐 '쌍용자동차와 함께하는 2012 야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야외 페스티벌은 문화∙예술의 대중화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가정의 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로 구성됐다.
쌍용자동차는 오는 5일부터 6주간에 걸쳐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과 이벤트로 구성된 야외 페스티벌을 후원한다. |
오프닝 공연은 지난해 가장 큰 호응을 얻은 국립발레단 The Best of Family Ballet Masterpiece가 진행되며, 이어 2인조 퓨전록 그룹 '봄여름가을겨울'의 '미인',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30대 이상 관객의 향수를 자극하는 대표 히트곡을 선보인다.
또한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과 오페라 아리아를 선사하며, 세계 무대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논버벌 퍼포먼스로 자리잡은 '점프'가 관객을 찾는다.
6월에는 스타 매지션 이은결의 화려한 마술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Magic V Show'가 펼쳐지며, 마지막 주에는 유학파 재즈 뮤지션으로 구성된 '브라스 밴드 재즈파크 빅밴드'의 연주와 가수 유열의 협연한 'The Night of Jazz'가 6주에 걸친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아울러 쌍용자동차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야외에 체스(Chess)를 테마로 한 팬터마임 전시관을 설치하고, 오후 1시부터 200명 선착순으로 어린이들에게 기념촬영 폴라로이드와 액자를 증정한다. 더불어 전시 기간 동안 전시 차량을 찍어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쌍용자동차와 함께 하는 야외 페스티벌 2012'의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예매 또는 신청 없이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공연 스케줄과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 최종식 부사장은 "지난 해 야외페스티벌에 보여 주신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더욱 새롭고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예술 및 공연문화 향유의 기회와 저변 확대를 위한 문화마케팅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