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과 제너시스BBQ는 3일 가맹사업자 금융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
[프라임경제]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과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는 3일 오후 4시 광주은행 본점 16층에서 BBQ 가맹사업자를 위한 금융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광주은행과 ㈜제너시스비비큐는 공동마케팅을 통해 상호이익 증대를 강화하는 한편, BBQ 가맹사업자의 원활한 금융지원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함께 모색키로 했다.
이 협약식을 계기로 광주은행은 BBQ 가맹사업자에 대해 'KJB 프랜차이즈 대출' 상품으로 대출한도 및 금리 우대 등의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으며, ㈜제너시스비비큐도 시장성 및 성장성이 양호한 가맹사업자를 광주은행에 우선적으로 소개하기로 했다.
㈜제너시스비비큐는 BBQ치킨 외에도 닭익는 마을 등 12개의 브랜드를 갖고 있으며, 전 세계 35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KJB광주은행 기업영업전략부 이정학 부장은 "광주은행과 ㈜제너시스비비큐가 가맹사업자에게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신규 자영업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역은행의 역할과 소임인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