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캘러웨이골프-파인비치 전략적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시그니처 홀서 1000만원 상당 통 큰 홀인원 이벤트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5.03 11:14: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캘러웨이와 파인비치는 전략적 제휴를 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해남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시그니처 홀로 대표되는 비치코스 6번 홀에서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캘러웨이는 남녀 각 한 세트씩 커플세트로 최고급 클럽 풀세트 두 세트 제공해 홀인원을 성공한 골퍼는 물론 그 배우자까지도 더욱 즐겁게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배려했다.

   
해남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의 비치코스 6번 홀
본 이벤트가 진행되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의 비치코스 6번 홀은 바다 건너 펼쳐진 그린, 그리고 그 뒤에 펼쳐진 수평선이 장관이다. 하지만 그린을 둘러싸고 있는 가파른 절벽에 부서지는 거친 파도가 골퍼의 볼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어 200야드 이상의 비거리로 과감하게 공략해야 하는 진정한 씨사이드 홀로 섣불리 도전했다가는 낭패를 보기 쉽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캘러웨이의 대표 선수인 필 미켈슨의 경우 페블비치 코스에서 네 번의 우승을 거머쥐었다”며 “동양의 페블비치라 불리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서 한국의 골퍼들도 자신이 필 미켈슨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세계 유수의 골프코스와 어깨를 나란히 할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와의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더 많은 즐거움을 골퍼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