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포스코는 2012 여수세계박람회에 설치한 포스코관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2012 여수 세계 박람회를 소개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포스코관 공식 홈페이지는 ‘바다가 인류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포스코관의 메시지를 전달하게 되며 포스코관의 다양한 정보와 함께 사람, 자연과의 ‘소통’을 통해 사랑받는 포스코의 미래를 제시할 계획이다.
포스코관 공식 홈페이지는 오랜 시간 파도와 바람에 의해 반들반들하게 다듬어진 앵무조개를 형상화한 포스코관의 디자인을 비롯하여 포스코 기업관의 컨셉, 각 전시관 및 주요 콘텐츠 등에 이르는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포스코관의 5개 전시관인 ‘사랑, 도전, 세계, 환경, 바다’ 전시관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멀티미디어쇼, 철에 대한 동화인 ‘철이의 이야기’ 등 다양한 컨텐츠도 즐길 수 있다.
여수엑스포에 설치된 포스코 기업관. |
포스코관 공식 홈페이지는 포스코 홈페이지(www.posco.co.kr)를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2012 여수 세계 박람회 기간 동안 운영된다. 포스코는 홈페이지 외에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expoposco)과 트위터(www.twitter.com/expoposco)를 오픈했다.
2012 여수 세계 박람회 및 포스코관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한 생생한 현장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관람객과 쌍방향 소통의 장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포스코 관계자는 “포스코관 및 여수엑스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뉴스를 국민들과 공유하고자 홈페이지와 SNS를 오픈했다”며 “여수엑스포 기간 동안 온라인을 통해 여수엑스포의 다양한 모습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