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라이온 PC방, 디아블로3 출시 기념 창업 지원

이종엽 기자 기자  2012.05.02 19:23: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PC방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 라이온 PC방(대표 박대순, www.lionpc.co.kr)이 디아블로3 출시 및 삼성전자 SSD 장착 기념 창업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라이온 PC방은 삼성전자와 업무협약을 맺고 PC에 SSD(Solid State Drive)를 장착했으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디아블로3 등 대형 게임을 유저들이 빠른 속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환경을 지원하게 됐다.

이를 기념해 피시방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자금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시설, 인력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온 PC방 전경

먼저 라이온 PC방은 창업비용 부담으로 PC방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자금 지원을실시한다. 무이자 대출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하며, 1년간 전용선 요금과 커피머신 무료 증정 등을 지원한다.

또한, PC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며, 전략 매장 선정 및 매니저 2개월 파견 등도 함께 지원해 초보창업자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라이온 PC방의 박대순 대표는 “이번 창업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는 최적화된 PC환경을, 가맹점주에게는 안정적인 매장운영과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13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PC방 창업을 이어온 만큼 고객과 가맹점주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 라이온 PC방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KT와 함께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KT관악지점 1층에서 진행되며, PC방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라이온 피씨방은 뉴욕, 프라하, 파리, 도쿄 등 세련된 도시를 연상케 하는 대륙풍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카페 디자인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등 7가지의 다양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동게임설치, 자동패치, 원격 고스트 작업, 원격A/S 등 무인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