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BC카드, VIP회원 대상 특화서비스 강화

VIP 전용 BLISS.7 출시, 소비생활 맞는 12종류 바우처 제공

이지숙 기자 기자  2012.05.02 13:45: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BC카드는 VIP회원들의 생활 소비패턴에 맞춘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BLISS.7 카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BC카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VIP카드 BLISS.7(연회비 20만원, 가족회원 5만원)은 여행, 외식, 쇼핑 등 VIP회원들이 즐겨 사용하는 업종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편의를 위한 부가혜택들도 극대화시킨 상품이다.

   
BC카드는 12종류의 다양한 바우처를 제공하는 VIP카드 ‘BLISS7.0’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다양한 종류의 바우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BLISS.7는 △국내선 동반 1인 왕복 무료항공권 △골프라운지 멤버십 무료이용권 △특급호텔 브런치 동반 1인 1회 무료 이용권 △신라면세점 20만원권 선불카드 교환권 △CGV 골드클래스 패키지 1회 무료이용권 등 총 12종류의 다양한 바우처를 마련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초년도 이용실적 30만원이상, 2년차 이후 전년도 이용실적 300만원 이상 고객이면 BLISS.7 전용 콜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밖에도 BLISS.7은 여행, 외식, 쇼핑, 미용, 문화생활 등 VIP회원들이 즐겨 사용하는 업종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서비스로는 △Priority Pass 카드 발급(전세계 600여 국제공항 라운지 이용가능한 멤버십 카드) △신라면세점 VIP 골드카드 발급 △공항리무진 및 철도 편도티켓 무료 △특급호텔 레스토랑 및 스파 할인 등이 있다.

BC카드는 BLISS.7을 시작으로 향후 서비스 추가 개발을 통해 신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BLISS.7 카드는 IBK기업은행에서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혜택과 더불어 발급받을 수 있으며, 향후 BC카드의 다른 회원사를 통해서도 발급될 예정이다.